48-50세 남성 ,25세 남성 ,30세 남성
거래
우하오
2025.12.23 ~ 2026.01.05
회차당 최저 15만원
남자
20대,30대,40대,50대
kymdimovie@gmail.com


최씨 (50세 전후, 조선족)
도박과 술, 담배를 끊지 못하는 성격을 가진 인물로, 평소에 작은 사업을 하여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주변에 많은 부정적인 사람들과 엮여 있으며, 최근 도박에 빠져 많은 빚을 지게 되었다. 최의 친구가 운영하는 공장에서 안전사고로 사망한 노동자들이 있으며, 이들의 신원은 오랫동안 가족에게 돌아가지 않았다. 최의 친구는 이들의 신원을 불법적으로 팔아 넘기려 하고, 최는 빚을 갚기 위해 거래에 응하려 한다. 하지만 거래 상대방의 요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잠시 거래가 중단된다. 그때 최의 조카가 이를 틈타 개입하고, 결국 거래가 성사되려는 순간, 최와 조카는 자신들이 모두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조카 (25세 전후, 조선족)
한국에서 고수익을 기대하며 혼자 오게 되었다. 하지만 현실은 예상과 달리 힘든 일만 가득하고, 결국 안정적인 수입이 없어 잠시 고모부 최의 집에서 지내며, 최의 도박에 빠져 있는 상황을 보며 자신도 고생한다. 집안일을 하며 생활비를 지원하지만, 언젠가는 자립하고 싶은 마음을 품고 있다. 어느 날 고모부 최가 벌고 있는 불법적인 사업을 알게 되고, 이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그가 알고 있었던 모든 것이 자신의 계획대로 되지 않게 되고, 결국 그는 이용당하는 인물이 되어 버린다.


남자 (30세 전후)
공장에서 일하다가 사고로 가족을 잃은 유족이다. 그의 가족은 공장의 실수로 사망했으나, 그 사건에 대한 증거를 찾지 못한 채, 사망 증명서가 공장에 보관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그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려 했으나, 우연히 불법 거래를 목격하게 된다. 그는 최와 그의 조카가 서로 사이가 안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조카를 이용하여 중요한 증거를 손에 넣으려 한다. 또한 두 사람에게 공장의 배후를 밝혀내라고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