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대학생, 취준생 남녀
남의 로맨스
Team CoP
2025.11.16 ~ 2025.11.20
성별무관
20대
cop2actor@gmail.com
리디북스의 일본 숏폼 플랫폼 ‘칸타’에 릴리즈 예정인 숏폼 드라마(10-12부작)
<남의 로맨스(가제)> 라는 작품입니다.
[촬영 일정]
- 촬영일시 : 11/30(일) - 12/4(목) 중 1-3 회차 예정/배역에 따라 일정 차이/
- 촬영장소 : 수원 및 경기도
*촬영일정 및 릴리즈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전 대본리딩이 있으며, 촬영 1주전에 배우들 일정에 맞추어 협의 가능합니다.
[페이]
- 촬영일당 30만원 협의가능 *늦은 시간 귀가 시 택시비 지원, 촬영중 간식과 식사제공.
[로그라인]
로맨스 드라마를 더 잘 쓰기 위해 남자에 대해 알기 위해 남자들만 거주할 수 있는 쉐어하우스에 남장을 하고 들어가는 서하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로맨스.
[모집배역]
* 이서하 (26세, 여성) /숏컷 가능자
여중, 여고, 여대 출신에 모태솔로.
GL 드라마 작가.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인기를 얻는데 성공했지만, 자신은 결국 남자를 회피하기 위해 GL을 썼다는 생각에 힘들어한다.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고 싶고, 다양한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지만 과거 매번 현실성이 떨어진다 며 욕을 먹어 데뷔하는 것에 실패했던 것을 떠올리며 쉽사리 포기하곤 했다.
그러던 차에 들어온 BL 드라마 작가 제의. 서하에겐 아주 큰 금액의 액수와 기회였다. 망설이 던 그 순간, 서하는 남자들만 들어갈 수 있는 쉐어하우스의 하숙생 보집 공고를 보게 된다.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못 먹어도 일단 고.
머뭇거리다가 도태되느니, 일단 모험을 선택하겠다는 생각으로 쉐어하우스에 들어가게 된다.
* 박주하 (26세, 남성)
쉐어하우스에 사는 대학생. 까칠한 성격.
어렸을 때부터 주하는 여자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다. 물론 그렇다고 남자를 좋아하는 것도 아 니었지만 주하에게 여자는 귀찮은 존재, 혹은 자신과 잘 맞지 않는 존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다.
인기가 없는 편은 아니었지만, 관심자체가 없었기에 최대한 여자가 없는 곳으로 진로를 결정했 다. 남고, 공대 그리고 군대.
군대에서 제대하고 나니 알아서 돈을 벌어 다니라는 부모님의 말에 돈을 아끼기 위해 쉐어하 우스에 들어왔다. 그리고 이 곳에서 서하를 만나고 자신의 정체성이 흔들린다.
한성현 (27세, 남성)
쉐어하우스에 사는 취준생. 다정한 성격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 쉐어하우스에 들어왔다. 사실 취업보다 창업이 하고 싶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
자신과 비슷하게 꿈 때문에 이 쉐어하우스에 들어왔다는 서하를 보며 어딘지 모르게 동변상련 을 느낀다. 그러면서 서하에게 점차 빠져든다.
그러다 서하가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그녀의 꿈을 알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게 동조하며 그녀를 뒤에서 도와주는 조력자가 되어준다.
[지원 방법]
cop2actor@gmail.com
제목 : [지원배역/출생년도/성별/이름/키/전화번호/인스타아이디]
내용 : 연기영상(필수) /파일보다 유튜브 링크 선호.
프로필 pdf파일(필수)
오디션 선호 일정 : 예시) 21일 오후 3시 이전, 22일 오전 오후 전부
인스타가 없으실 경우, 최신 모습을 알 수 있고 스타일링을 알 수 있는 셀카, 전신사진 같이 첨부 부탁드립니다.
- 오디션 : 11월 21일-22일 수원 행궁동에서 오프라인 진행
*보내주신 프로필 중 오디션 진행자에 한하여 연락드리고 있으며, 지원하신 배역이 아니더라도
다른 배역으로 연락드릴 수 있으니 한 배역만 표기해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촬영 현장에서 재밌게 만들어갈 배우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기존 웹드라마에 지원하셨던 분들도 재지원 가능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