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후반 고등학생
연쇄살인마의 딸 (가제)
(주) 스튜디오 치즈
2025.11.17 ~ 2025.11.30
작품당 최저 200만원
성별무관
10대,20대
cheezefilm.hoon@gmail.com
연쇄살인마의 딸 '서현'. 모두의 공포와 동경을 한 몸에 받는 그녀가 자신을 지키려는 '빛'의 여학생 '지수'와 '그림자' 같은 남학생 '준영' 사이에서 위태롭게 흔들린다. 그리고 모든 것이 무너지는 파국의 밤, 세 사람을 둘러싼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난다.
'연쇄살인마의 딸' 서현은 압도적인 아름다움으로 동경과 공포를 동시에 받는 비극의 아이콘이다.
그녀 곁에는 항상 조용하고 말 없는 남학생 '준영'이 있다.
그러던 어느 날, 10년 만에 아버지의 모방 범죄가 발생하고, 세상의 시선이 다시 서현을 옥죄어 온다. 이때, 학교의 '빛'인 전교 회장 '지수'가 그녀를 보호하겠다며 손을 내밀고 '그림자'인 '준영'은 그녀를 경계한다.
서현을 '세상'으로 이끌려는 지수와, 그녀를 '적'으로 규정하고 서현을 지키려는 준영. 두 사람의 팽팽한 갈등 속에서 서현은 연약하게 흔들리는 듯 보인다. 하지만 모든 진실이 밝혀지는 파국의 밤, 세 사람의 관계는 상상조차 못 한 진실을 드러낸다.
1. 서현 (18세, 여) - 주연 '연쇄살인마의 딸'이라는 주홍글씨를 지닌, 처연하면서도 압도적으로 아름다운 비극의 주인공이다. 모두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연약한 모습 뒤에, 알 수 없는 깊은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극도의 연약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복합적인 매력이 필요함
2. 김지수 (18세, 여) - 주연 학교의 '빛'으로 불리는 정의롭고 선한 전교 회장이다. '연쇄살인마의 딸'인 서현을 비극에서 '구원'하겠다는 선한 의지와 약간의 오만함을 가졌다. 그녀를 둘러싼 진실에 휘말리며 자신의 신념이 흔들리고 큰 혼란에 빠지는 인물이다.
3. 이준영 (18세, 남) - 주연 서현의 '그림자'처럼 붙어 다니며 그녀를 보호하는 정체불명의 남학생이다. 서현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는, 알 수 없는 광기를 지니고 있다. 맹목적인 숭배심과 서늘한 집착을 동시에 표현해야 함.
영화의 초반부가 Episode#1 로서 12분 분량이 유튜브 치즈필름 채널에 '전체공개'로 올라가며
나머지 Episode.5 ~ 6회 분이 1주당 1편씩 유튜브 치즈필름 채널 '멤버십 전용' 으로 올라갑니다.
전체를 합처 1시간 30~40분 분량의 1편의 장편영화로서 영화제(해외 위주)로 출품됩니다.
남자: cheezefilm.hoon@gmail.com
여자: cheezefilm.ari@gmai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