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초중반의 어머니역
토끼의 간에는 흙이 들었다
토끼간
2025.09.11 ~ 2025.09.14
작품당 최저 50만원
여자
50대
kbk3716@naver.com
영화 제목 <토끼의 간에는 흙이 들었다.>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완벽한 결혼 준비로 새로운 삶을 계획하던 ‘진호’는 밤마다 엄마 ‘정순’이 나오는 악몽에 시달린다.
자신의 간을 빼가려 했던 엄마를 완전히 끊어내기 위해 ‘진호’는 목숨을 걸고 거제로 향한다.
모집배역
이름 : 정순
성별 : 여성
나이 : 50대 초중반
캐릭터 설명: 주인공의 엄마. 어린 나이에 거제로 시집 와, 해녀 일을 하며 남편 대신 가정의 생계를 책임진 인물.
퉁명스러워 보이는 말투와 무뚝뚝한 성격. 겉으론 억세 보이나 속내에는 슬픔을 갖고 있다.
*낮은 음역대 목소리.
*내면 연기가 풍부한 분.
*경남 사투리가 가능한 분 (필수는 아니나 어느 정도라도 구사 가능하시면 좋습니다.)
*실제로 해녀 작업을 하지는 않으나, 장면상 하반신 정도 바다에 들어가는 장면이 있습니다.
지원방법
1. 메일 제목 : 토끼간_[성함/나이/전화번호]
ex) 토끼간_[홍길동/00/010-0000-0000]
2. 이메일로 프로필/연기영상/최근 모습 사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 kbk3716@naver.com
* 제목이 양식과 다를시 메일 확인이 어려우며, 파일명이 다른 경우 파일 다운시 누락되기 쉽습니다.
* 파일은 꼭 PDF로 보내주세요. 다른 파일 형식은 열리지 않아 확인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촬영일정
9월 : 1~2번의 리딩 및 프로필 촬영
10월 : 아직 정확한 회차수가 나온 건 아니지만, 중순에서 말 사이에 촬영 예정
* 장소 및 참여자 일정 확인 후 조율해서 정확한 일정 안내 드릴 예정
*촬영장소는 수도권,인천,연천으로 예상 중이며,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은 직접 촬영 장소로 오시거나, 저희와 함께 움직이실 수 있습니다.)
선정안내
1차로 프로필 확인 후 2차 대면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차 오디션 일정은 1차 프로필 합격자 한해서 따로 연락드려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9월17일 저녁 또는 21일 저녁 예상)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신청자가 너무 많을 경우 하나하나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앙해부탁드립니다.
모든 배우님들의 연기생활을 응원합니다!! :)
저예산독립영화로, 십시일반 모아 내년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좋은 작품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팀입니다.
많은 예산이 책정되어 있지 않아 배우님께 충분한 출연료를 제공해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와 함께 좋은 영화를 만들고자 하시는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바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좋은 작품 만들어 내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