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꿈인 11세의 여자아이 솔지
꿈속의 무지개
영화사 온난전선
2025.08.22 ~ 2025.08.29
작품당 최저 400만원
여자
10대 미만,10대
paulwonlee@hanmail.net
✨ 따뜻한 영화를 만들어온 영화사 온난전선에서 K-pop과 성악이 만나는 특별한 성장 드라마의 주인공 아역배우를 찾습니다! ✨
실패한 성악가 39세의 현수와 아이돌을 꿈꾸는 11세의 솔지가 우연히 만나서 서로 도와주면서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실패한 성악가 현수와 노래 실력이 부족하지만 아이돌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11세 소녀 솔지의 만남.
솔지는 현수의 뛰어난 가창력을 알게 되고 끈질기게 노래를 가르쳐달라고 부탁합니다. 처음에는 귀찮아하던 현수도 점차 솔지의 순수한 꿈과 열정에 감화되어 그녀를 가르치게 되고, 이 과정에서 클래식 성악의 깊이 있는 선율과 K-pop의 현대적 매력이 만나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과거 무명 걸그룹 출신인 솔지 엄마의 반대와 라이벌 예나와의 경쟁 등 여러 갈등을 겪으며, 결국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따뜻한 성장 이야기입니다.
배역: 윤솔지 (11세) - CSR(첫사랑)을 롤모델로 삼는 아이돌 지망생. 밝고 열정적이지만 노래 실력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순수하고 강인한 소녀. 현수의 지도로 숨어 있던 노래실력을 가다듬어 무대에 서게됩니다.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온 영화사 온난전선이 선사하는 이번 작품은, 꿈을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세대를 초월한 소통의 가치를 전달하는 독립영화입니다.
CSR(첫사랑)과의 특별한 협업으로 성악의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K-pop의 현대적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아역배우와 함께 만들어갈 아름다운 이야기를 기대합니다! 🎭✨
*** 모든 지원자는 위 3가지 필수 조건을 모두 갖춘 경우에만 지원 해 주세요.